로고

The Company

KTMED Keeps an effort to be a leading company in the mesh nebulizer field through
continuous development and better service to the customer.

 
 
 
 
 

KTMED 소개

 

  케이티메드㈜는 2000년에 설립된 의료기기 벤처기업으로서 첨단나노기술 기반의 메시 네블라이저를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으로 국내 처음으로 개발하여 한국, 일본, 독일, 중국, 중동 등 전 세계 50개국 대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저희 메시 네블라이저(NE-SM1: NEPLUS)는 세계 최초로 휴대폰 충전기나 컴퓨터 USB로 손쉽게 충전하여 2시간 연속으로 사용 할 수 있고 휴대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잦은 배터리의 교체 없이 야외 활동 등의 사용에서도 매우 편리하게 하였습니다.

케이티메드 제품인 네블라이저(상품명 Neplus)는 천식 치료 약물 분무의 효용성과 안정성에 대하여 서울아산병원에서 임상시험을 수행하였고 그 결과를 유럽 학회지에 게재하여 제품의 유용성을 검증하였습니다.

제품 홍보를 위하여 매년 독일 MEDICA 전시회, 두바이 ARAB HHEALTH에 참가하여 많은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케이티메드(주)는 메시 네블라이저 분야에 있어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기업으로서 국산 의료기기의 세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세계시장에서 이미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기업 규모는 작지만 강소기업의 도전 정신으로 약물전달시스템(DDS: Drug Delivery System) 개발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세계 인류 건강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허재만/공학박사

1995 연세대학교 공학박사
1997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연구조교수
2000 소빅창업투자주식회사 대표이사
2005 케이티메드주식회사 대표이사